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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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교 브랜드평판 2020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대, 2위 고려대, 3위 경희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대학교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대학교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0년 9월 11일부터 2020년 10월 11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153,835,535개를 분석했다. 지난 2020년 9월 대학교 브랜드 빅데이터 99,107,884개와 비교하면 55.22%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대학교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디지털 행태를 평판 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참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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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평판 2020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BBQ, 2위 교촌치킨, 3위 맘스터치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28개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해서 지난 한달간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9월 7일부터 2020년 10월 7일까지의 치킨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6,385,77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치킨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2020년 9월 브랜드 빅데이터 18,471,174개와 비교해보면 11.29%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빅데이터를 수집하여 브랜드에 영향을 끼치는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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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0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올리브영 2위 이니스프리 3위 미샤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인 미샤, 이니스프리, 아리따움, 더페이스샵, 에뛰드하우스, 토니모리, 스킨푸드, 더샘, 네이처리퍼블릭, 잇츠스킨, 올리브영, 홀리카홀리카, 비욘드 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하였다. 13개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하였는데, 2020년 9월 7일부터 2020년 10월 7일까지의 화장품 유통 브랜드 빅데이터 13,254,71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하였다. 지난 2020년 9월 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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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2020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사랑의 콜센타 2위 놀면 뭐하니 3위 아는 형님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9월 5일부터 2020년 10월 4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163,726,11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하였다. 지난 9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빅데이터 159,502,932개와 비교하면 2.65%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프로그램 브랜드평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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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배 브랜드평판 2020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CJ대한통운 2위 우체국택배 3위 한진택배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에서 영업중인 20개 택배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평판을 알기 위해 빅데이터 분석했다. 2020년 9월 6일부터 2020년 10월 6일까지의 택배 브랜드 빅데이터 19,013,979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9월 브랜드 빅데이터 16,448,179개와 비교하면 15.60%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택배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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