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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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권사 브랜드평판 2020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투자증권 2위 키움증권 3위 KB증권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24개 증권사 브랜드에 대해서 2020년 9월 13일부터 2020년 10월 13일까지의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29,204,91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증권사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2020년 9월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39,596,953개와 비교해보면 26.24%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증권사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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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손해보험사 브랜드평판 2020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KB손해보험 2위 현대해상 3위 삼성화재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9월 13일부터 2020년 10월 13일까지의 손해보험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2,335,469개를 소비자들의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평판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2020년 9월에 분석된 손해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3,145,399개와 비교해보면 6.16% 줄어들었다.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만든 지표인데, 소비자의 브랜드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와 시장가치와 재무가치로 만들어진다. 손해보험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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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보험 브랜드평판 2020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생명 2위 한화생명 3위 신한생명 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9월 11일부터 2020년 10월 12일까지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명보험사 브랜드 빅데이터 15,413,56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로 생명보험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지난 9월 생명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28,091,426개와 비교하면 45.13%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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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넷마블 2위 엔씨소프트 3위 골프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게임 상장기업 3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9월 11일부터 2020년 10월 12일까지의 국내 게임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0,951,314개를 분석했다. 지난 9월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7,114,235개와 비교하면 16.61%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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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이그룹 브랜드평판 2020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NCT 3위 세븐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9월 9일부터 2020년 10월 9일까지 측정한 보이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52,294,128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보이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9월 브랜드 빅데이터 48,979,150개와 비교해보면 6.77% 증가했다.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분석은 보이그룹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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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2020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2위 SK 3위 카카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9월 11일부터 2020년 10월 11일까지의 61개 대기업집단 브랜드 빅데이터 194,345,736개를 분석하여 대기업집단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수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2020년 9월 브랜드 빅데이터 155,990,133개와 비교하면 25.36%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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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O 브랜드평판 2020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이재용 2위 SK 최태원 3위 KB금융 윤종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빅데이터뉴스와 2020년 9월 11일부터 2020년 10월 11일까지의 62명 CEO 브랜드 빅데이터 880,034 개를 분석하여 CEO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지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9월 CEO 브랜드 빅데이터 753,731개와 비교하면서 16.76%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