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생리대 브랜드평판 2020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시크릿데이 2위 유기농본 3위 라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리대 브랜드 22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9월 27일부터 2020년 10월 27일까지의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2,614,732개를 분석했다. 지난 9월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2,479,867개와 비교하면 5.44%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생리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
-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휠라홀딩스 2위 한섬 3위 영원무역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섬유의류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9월 27일부터 2020년 10월 27일까지의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129,211개를 분석했다. 지난 9월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빅데이터 27,718,371개와 비교하면 12.95%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
-
-
가수 브랜드평판 2020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나훈아 2위 방탄소년단 3위 임영웅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9월 24일부터 2020년 10월 24일까지의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168,915,42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분석을 했다. 지난 2020년 9월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127,284,784개보다 32.71% 증가했다.가수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음원을 선보이고 있는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긍부정비율 분석과 평판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분석된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2위 파세코 3위 경동나비엔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정용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9월 26일부터 2020년 10월 26일까지의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2,963,344개를 분석했다. 지난 9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275,406와 비교하면 5.40%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
-
샴푸 브랜드평판 2020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앙방 샴푸 2위 아베다 샴푸 3위 닥터그루트 샴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샴푸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9월 26일부터 2020년 10월 26일까지의 샴푸 브랜드 빅데이터 27,753,421개를 분석했다. 지난 9월 샴푸 브랜드빅데이터 25,481,088개와 비교하면 8.92%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샴푸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