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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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샘 2위 지누스 3위 에이스침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구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7월 27일부터 2020년 8월 27일까지의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0,889,740 21,614,861개를 분석했다. 지난 7월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1,614,861개와 비교하면 3.35%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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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약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덴티스테 치약 2위 페리오 치약 3위 2080 치약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치약 브랜드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7월 27일부터 2020년 8월 27일까지의 치약 브랜드 빅데이터 6,165,443개를 분석했다. 지난 7월 치약 브랜드 빅데이터 5,799,819개와 비교하면 6.30%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치약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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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2위 위닉스 3위 오텍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정용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7월 26일부터 2020년 8월 26일까지의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821,762개를 분석했다. 지난 7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9,862,805개와 비교하면 19.93%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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샴푸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앙방 샴푸 2위 쿤달 샴푸 3위 아베다 샴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샴푸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7월 26일부터 2020년 8월 26일까지의 샴푸 브랜드 빅데이터 25,748,024개를 분석했다. 지난 7월 샴푸 브랜드빅데이터 21,200,727개와 비교하면 21.45%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샴푸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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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섬 2위 LF 3위 휠라홀딩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섬유의류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7월 25일부터 2020년 8월 25일까지의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9,188,335개를 분석했다. 지난 7월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빅데이터 26,091,183개와 비교하면 11.87%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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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리대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시크릿데이 2위 좋은느낌 3위 화이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리대 브랜드 22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7월 26일부터 2020년 8월 25일까지의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2,215,752개를 분석했다. 지난 7월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2,814,623개와 비교하면 21.28%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생리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