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푸르지오 3위 자이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4개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2020년 11월 17일부터 2020년 12월 17일까지의 국내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17,418,92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지난 11월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18,453,476개와 비교하면 5.61%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아파트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
-
-
-
-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아모레퍼시픽 2위 LG생활건강 3위 현대바이오사이언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11월 16일부터 2020년 12월 16일까지의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458,680개를 분석했다. 지난 11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7,801,324개와 비교하면 37.40%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