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1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올리브영 2위 이니스프리 3위 스킨푸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인 네이처리퍼블릭, 더샘, 더페이스샵, 미샤, 비욘드, 스킨푸드, 아리따움, 에뛰드하우스, 올리브영, 이니스프리, 잇츠스킨, 토니모리, 홀리카홀리카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13개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12월 8일부터 2021년 1월 8일까지의 화장품 유통 브랜드 빅데이터 17,252,71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20년 12월 화장품
-
-
-
헤어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1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준오헤어 2위 리안헤어 3위 로이드밤 순으로 분석됐다. 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헤어 전문점 브랜드중에서 로이드밤, 준오헤어, 리안헤어, 토리헤어, 이철헤어커커, 박승철헤어스튜디오, 이가자헤어비스, 제오헤어, 박준뷰티랩, 블루클럽, 헤어망고, 아이디헤어, 리소헤어, 지노헤어, 나이스가이, 오다헤어, 권홍헤어, 이만헤어, 리챠드프로헤어, 미랑컬헤어, 아이앤투헤어, 에이치스타일, 이훈헤어칼라 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3개 헤어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지난 2020년 12월 7일부터 2021년 1월 7일까지 헤어 전문점 브랜드 빅데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