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
-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10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셀트리온 2위 삼성바이오로직스 3위 SK바이오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9월 25일부터 2020년 10월 25일까지의 123개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00,939,87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의 관계 분석을 했다. 지난 2020년 9월 브랜드 빅데이터 139,486,921개와 비교하면 27.63%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
-
-
-
물티슈 브랜드평판 2020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물티슈 2위 브라운 물티슈 3위 순둥이 물티슈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물티슈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2020년 9월 22일부터 2020년 10월 22일까지의 물티슈 브랜드 빅데이터 3,532,91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2020년 9월 브랜드 빅데이터 2,987,489개와 비교해보면 18.26%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물티슈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