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
-
-
-
-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 2021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신한금융지주 2위 우리금융지주 3위 하나금융지주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12월 18일부터 2021년 1월 18일까지 금융지주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9,597,87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표로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지난 12월 금융지주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9,504,286개와 비교하면 0.48%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
-
-
-
은행 브랜드평판 2021년 1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국민은행 2위 우리은행 3위 신한은행 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은행 브랜드중에서 신한은행, 우리은행, 하나은행, 국민은행, 기업은행, 씨티은행, SC제일은행, KDB산업은행, 농협은행, 수출입은행, 수협은행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은행 브랜드평판 2021년 1월 분석결과는 2020년 12월 15일부터 2021년 1월 15일까지의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53,012,36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은행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2020년 12월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51,846,052개와 비교하면 2.25%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