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2위 신성텔타테크 3위 경동나비엔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정용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2020년 12월 25일부터 2021년 1월 25일까지의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5,010,302개를 분석하였다. 지난 12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873,332와 비교하면 0.55%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
샴푸 브랜드평판 2021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앙방 샴푸 2위 닥터그루르 샴푸 3위 TS 샴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샴푸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12월 25일부터 2021년 1월 25일까지의 샴푸 브랜드 빅데이터 28,953,242개를 분석했다. 지난 12월 샴푸 브랜드빅데이터 22,846,005개와 비교하면 26.73%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샴푸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
-
-
-
-
물티슈 브랜드평판 2021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물티슈 2위 브라운 물티슈 3위 슈퍼대디 물티슈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물티슈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2020년 12월 22일부터 2021년 1월 22일까지의 물티슈 브랜드 빅데이터 4,908,76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2020년 12월 브랜드 빅데이터 4,886,818개와 비교해보면 0.45%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물티슈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1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셀트리온 2위 삼성바이오로직스 3위 셀트리온헬스케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12월 22일부터 2021년 1월 22일까지의 125개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46,960,79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의 관계 분석을 했다. 지난 2020년 12월 브랜드 빅데이터 123,598,387개와 비교하면 18.90%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
-
-
-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KT 2위 SK텔레콤 3위 LG유플러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통신 상장기업 3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12월 21일부터 2021년 1월 21일까지의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0,940,94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12월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5,780,371개와 비교하면 11.27%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