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편의점 브랜드평판 2021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CU편의점 2위 세븐일레븐 3위 이마트24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편의점 브랜드 중에서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CU, 미니스톱, 씨스페이스, 스토리웨이, 365플러스, 베스트올, 로그인, 포시즌마트, 하프타임, 블루25, 아이지에이마트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편의점 브랜드평판 2021년 5월 빅데이터분석은 2021년 4월 3일부터 2021년 5월 3일까지의 편의점 브랜드 빅데이터 18,641,66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4월 편의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5,788,280개와 비교하면서 18.07% 증
-
-
카시트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다이치 카시트 2위 조이 카시트 3위 순성 카시트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카시트 브랜드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3월 30일부터 2021년 4월 30일까지의 유아용 카시트 브랜드 빅데이터 9,272,139개를 분석했다. 지난 2021년 3월 카시트 브랜드 빅데이터 5,761,819개와 비교하면 60.92%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카시트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
-
-
-
유모차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스토케 유모차 2위 부가부 유모차 3위 리안 유모차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유모차 브랜드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3월 29일부터 2021년 4월 29일까지의 유모차 브랜드 빅데이터 14,109,774개를 분석했다. 지난 3월 브랜드 빅데이터 9,443,981와 비교하면 49.40%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유모차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
-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샘 2위 지누스 3위 에이스침대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구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3월 29일부터 2021년 4월 29일까지의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410,511개를 분석했다. 지난 3월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188,094개와 비교하면 5.27%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
-
포장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락앤락 2위 동원시스템즈 3위 엠투엔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포장재 상장기업 26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1년 3월 28일부터 2021년 4월 28일까지의 포장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5,655,48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습관을 알아냈다. 지난 3월 포장재 상장기업 브랜드빅데이터 27,130,072개와 비교하면 5.44%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포장재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