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올리브영 2위 이니스프리 3위 미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인 네이처리퍼블릭, 더샘, 더페이스샵, 미샤, 비욘드, 스킨푸드, 아리따움, 에뛰드하우스, 올리브영, 이니스프리, 잇츠스킨, 토니모리, 홀리카홀리카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은 2021년 7월 5일부터 2021년 8월 5일까지의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2,287,95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와 행동 분석을 분석했다. 지난 2021년 7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
-
-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전자 2위 SK하이닉스 3위 DB하이텍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반도체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7월 5일부터 2021년 8월 5일까지의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01,042,186개를 분석했다. 지난 7월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04,006,393개와 비교하면 2.85%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
-
-
-
-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자동차 2위 기아자동차 3위 르노삼성자동차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산 자동차 기업 5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1년 7월 4일부터 2021년 8월 4일까지의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7,938,29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7월 국산 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8,645,995개와 비교하면 8.19%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평판 조사에서는 참
-
-
홈쇼핑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홈쇼핑 2위 현대홈쇼핑 3위 홈앤쇼핑 순으로 나타났다. 대한민국 TV홈쇼핑 시장을 이끌고 있는 TV홈쇼핑 브랜드인 현대홈쇼핑, GS홈쇼핑, CJ오쇼핑, 롯데홈쇼핑, 홈앤쇼핑, NS홈쇼핑, 공영홈쇼핑에 대해 빅데이터를 이용한 브랜드 평판 분석를 하였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TV홈쇼핑 7개 브랜드에 대해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하였는데 2021년 7월 3일부터 2021년 8월 3일까지의 홈쇼핑 브랜드 빅데이터 12,540,52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홈쇼핑 평판을 분석하였다. 지난 2021년 7월 홈쇼핑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1,483,620개보다 9.20% 증가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