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
-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K텔레콤 2위 KT 3위 LG유플러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통신 상장기업 3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1년 4월 24일부터 2021년 5월 24일까지의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61,787,79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4월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64,354,802개와 비교하면 3.99%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
-
-
-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 2021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우리금융지주 2위 KB금융지주 3위 하나금융지주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4월 21일부터 2021년 5월 21일까지 금융지주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34,331,43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표로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지난 4월 금융지주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26,859,578개와 비교하면 27.82%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
-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아모레퍼시픽 2위 LG생활건강 3위 한국콜마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4월 21일부터 2021년 5월 21일까지의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7,321,265개를 분석했다. 지난 4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5,775,448개와 비교하면 6.00%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