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
-
침대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에이스침대 2위 시몬스침대 3위 이케아침대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침대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2021년 7월 25일부터 2021년 8월 25일까지의 침대 브랜드 빅데이터 12,183,413개를 분석하였다. 지난 2021년 7월에 분석한 브랜드 빅데이터 8,392,563개와 비교하면 45.17%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침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
-
-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2위 파세코 3위 신성델타테크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정용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7월 25일부터 2021년 8월 25일까지의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6,367,166개를 분석했다. 지난 7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0,190,719개와 비교하면 9.51%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
-
-
-
기저귀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기저귀 2위 팸퍼스 기저귀 3위 하기스 기저귀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기저귀 브랜드 2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7월 24일부터 2021년 8월 24일까지의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6,417,100개를 분석했다. 지난 7월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5,647,559개와 비교하면 13.63%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기저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
-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하이트진로 2위 롯데칠성 3위 제주맥주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음료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76월 24일부터 2021년 8월 24일까지의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0,295,815개를 분석했다. 지난 7월 브랜드 빅데이터 29,926,063개와 비교하면 1.24%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브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