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
-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모비스 2위 한온시스템 3위 명신산업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123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8월 8일부터 2021년 9월 8일까지의 123개 자동차부품 상장기업의 브랜드 빅데이터 47,943,188개를 분석했다. 지난 8월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5,923,554개와 비교하면 4.4%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
-
-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2위 LG 3위 SK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8월 7일부터 2021년 9월 7일까지의 67개 대기업집단 브랜드 빅데이터 121,023,736개를 분석하여 대기업집단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수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2021년 8월 브랜드 빅데이터 113,151,389개와 비교하면 6.96%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
-
CEO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이재용 2위 SK 최태원 3위 현대자동차 정의선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빅데이터뉴스와 2021년 8월 7일부터 2021년 9월 7일까지의 61명 CEO 브랜드 빅데이터 4,117,246개를 분석하여 CEO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지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8월 CEO 브랜드 빅데이터 3,562,715개와 비교하면 15.56%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
-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화솔루션 2위 LG화학 3위 포스코케미칼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학 상장기업 101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8월 7일부터 2021년 9월 7일까지의 101개 화학 상장기업의 브랜드 빅데이터 52,842,428개를 분석했다. 지난 8월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8,996,117개와 비교하면 10.43%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
-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올리브영 2위 이니스프리 3위 아리따움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인 네이처리퍼블릭, 더샘, 더페이스샵, 미샤, 비욘드, 스킨푸드, 아리따움, 에뛰드하우스, 올리브영, 이니스프리, 잇츠스킨, 토니모리, 홀리카홀리카 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은 2021년 8월 6일부터 2021년 9월 6일까지의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1,125,44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와 행동 분석을 분석했다. 지난 2021년 8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 빅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