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
-
기저귀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기저귀 2위 하기스 기저귀 3위 팸퍼스 기저귀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기저귀 브랜드 2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8월 27일부터 2021년 9월 27일까지의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6,673,791개를 분석했다. 지난 8월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6,417,100개와 비교하면 4.00%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기저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
-
-
-
-
-
-
-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하이트진로 2위 롯데칠성 3위 무학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음료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8월 23일부터 2021년 9월 23일까지의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5,127,545개를 분석했다. 지난 8월 브랜드 빅데이터 30,295,815개와 비교하면 15.95%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브랜드평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