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하이트진로 2위 롯데칠성 3위 무학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음료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8월 23일부터 2021년 9월 23일까지의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5,127,545개를 분석했다. 지난 8월 브랜드 빅데이터 30,295,815개와 비교하면 15.95%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브랜드평판
-
국내 캐피탈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캐피탈 2위 하나캐피탈 3위 한국캐피탈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브랜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하고 있다. 이번 여신전문금융( 캐피탈 )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현대캐피탈, 하나캐피탈, 한국캐피탈, KB캐피탈, 롯데캐피탈, 우리금융캐피탈, BNK캐피탈, 신한캐피탈, NH농협캐피탈, JB우리캐피탈, OK캐피탈, IBK캐피탈, JT캐피탈, 애큐온캐피탈, KDB캐피탈, M캐피탈, DB캐피탈 을 분석했다.캐피탈은 은행, 증권, 보험처럼 금융회사의 한 카테고리로 법령상 용어는 '여신전문금융'이다. 캐피탈사는 '여신전문금융업을 영위하는 여신전문금
-
-
-
-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자이 3위 롯데캐슬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4개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2021년 8월 16일부터 2021년 9월 16일까지의 국내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30,904,94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지난 8월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33,113,759개와 비교하면 6.67%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아파트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
생리대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시크릿데이 2위 라엘 3위 화이트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리대 브랜드 22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8월 16일부터 2021년 9월 16일까지의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6,223,189개를 분석했다. 지난 8월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5,802,387개와 비교하면 7.25%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생리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
-
국내 건설회사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건설 2위 삼성물산 3위 GS건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8월 16일부터 2021년 9월 16일까지 건설회사 브랜드 30개의 빅데이터 22,450,02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과 커뮤니티 지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비율을 측정했다. 지난 2021년 8월 건설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23,750,060개와 비교해보면 5.47%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
-
샴푸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앙방 샴푸 2위 아베다 샴푸 3위 헤드앤숄더 샴푸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샴푸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8월 15일부터 2021년 9월 15일까지의 샴푸 브랜드 빅데이터 21,875,259개를 분석했다. 지난 8월 샴푸 브랜드빅데이터 19,794,573개와 비교하면 10.51%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샴푸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