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
코웨이가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분석에서 1위를 차지했다.이어 경동나비엔코 파세코 순으로 분석됐다. 23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정용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2021년 10월 23일부터 2021년 11월 23일까지의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3,381,864개를 분석했다. 지난 10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7,041,207개와 비교하면 9.88%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
-
-
11월 리조트 브랜드평판 분석 결과 용평리조트라 1위를 차지했다.이어 2위 롯데리조트 3위 곤지암리조트 순으로 나타났다. 22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17개 리조트 브랜드에 대해서 2021년 10월 22일부터 2021년 11월 22일까지의 리조트 브랜드 빅데이터 1,147만8,91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리조트 브랜드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21년 10월 리조트 브랜드 빅데이터 1,331만5,118개보다 13.79%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리조트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
-
11월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조사 결과, 1위 F&F 2위 한섬 3위 효성티앤씨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섬유의류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10월 22일부터 2021년 11월 22일까지의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6,598,524개를 분석했다. 지난 10월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빅데이터 51,145,351개와 비교하면 8.89%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
-
-
-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분석 결과 하이트진로가 톱을 차지했다.이어 2위 롯데칠성 3위 무학 순으로 조사됐다. 19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음료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2021년 10월 19일부터 2021년 11월 19일까지의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157만7,875개를 분석했다. 지난 10월 브랜드 빅데이터 3,451만5,431개와 비교하면 8.51%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