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
-
-
-
-
편의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최근 한달간 CU가 1위를 차지했으며 이어 2위 GS25 3위 세븐일레븐 순으로 나타났다.1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편의점 브랜드평판 2021년 12월 빅데이터분석은 2021년 11월 1일부터 2021년 12월 1일까지의 편의점 브랜드 빅데이터 10,512,03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편의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2,378,706개와 비교하면서 15.08%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 사회적 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
-
-
-
이달 포장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조사 결과 동원시스템즈가 1위를 차지했다.이어 2위 락앤락 3위 엠투엔 순으로 분석됐다.30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포장재 상장기업 26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1년 10월 30일부터 2021년 11월 30일까지의 포장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65만1,175개를 분석,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습관을 알아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포장재 상장기업 브랜드빅데이터 2,565만5,489개와 비교하면 7.81%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