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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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배 브랜드평판 2022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택배 2위 우체국택배 3위 로젠택배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19개 택배 브랜드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2년 3월 25일부터 2022년 4월 25일까지의 택배 브랜드 빅데이터 20,463,76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3월 택배 브랜드빅데이터 23,933,427개와 비교하면 14.50%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택배 브랜드평판 분석은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구분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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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한달간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코웨이 2위 유진로봇 3위 NPC 순으로 분석됐다. 2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가정용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3월 25일부터 4월 25일까지의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770만509개를 분석했다. 지난 3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235만2,306개와 비교하면 16.53%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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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2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F&F 2위 LF 3위 한섬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섬유의류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2년 3월 22일부터 2022년 4월 22일까지의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6,615,315개를 분석했다. 지난 3월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빅데이터 45,526,038개와 비교하면 2.39%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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