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
최근 한달간 은행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우리은행 2위 KB국민은행 3위 신한은행 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은행 브랜드 중에서 우리은행, KB국민은행, 신한은행, 하나은행, 농협은행, IBK기업은행, SC제일은행, 수협은행, 씨티은행, 수출입은행, KDB산업은행 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은행 브랜드평판 2022년 2월 분석결과는 2022년 1월 16일부터 2022년 2월 16일까지의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32,897,68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은행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1월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30,045,822개와 비교하면 9.49%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
-
-
-
-
최근 한달간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결과 1위 엔씨소프트 2위 넷마블 3위 크래프톤 순으로 나타났다. 1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게임 상장기업 3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지난 1월 15일부터 2월 15일까지의 국내 게임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227만2,676개를 분석했다. 지난 2022년 1월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6,243만7,194개와 비교하면 32.30% 급감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