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
-
-
-
최근 한달간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한샘 2위 에이스침대 3위 지누스 순으로 조사됐다. 31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화)는 국내 가구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30일부터 5월 31일까지의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126만435개를 분석했다. 지난 4월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010만614개와 비교하면 5.77%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
-
-
-
최근 한달간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KT·SK텔레콤·LG유플러스 순으로 조사됐다. 30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통신 상장기업 3개 브랜드에 대해 지난 4월 30일부터 5월 30일까지의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050만7,21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026만8,276개와 비교하면 1.18%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