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
국내 백화점 브랜드평판 2022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신세계백화점 2위 롯데백화점 3위 현대백화점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2년 3월 1일부터 2022년 4월 1일까지의 국내 백화점 7개 브랜드 빅데이터 6,359,97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소셜량을 측정했다. 지난 3월 백화점 브랜드 빅데이터 6,540,655개와 비교하면 2.76%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백화점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
-
-
최근 한달간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한샘 2위 에이스침대 3위 지누스 순으로 조사됐다. 31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가구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2월 28일부터 3월 31일까지의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524만7,155개를 분석했다. 지난 2021년 12월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603만1,681개와 비교하면 3.01%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
-
-
-
최근 한달간 침대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에이스 침대 2위 시몬스 침대 3위 이케아 침대 순으로 나타났다. 30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침대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2월 28일부터 3월 30일까지의 침대 브랜드 빅데이터 1,426만3,177개를 분석했다. 지난 1월에 분석한 침대 브랜드 빅데이터 1,441만9,090개와 비교하면 1.08%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침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