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
-
-
-
-
-
최근 한달간 생명보험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한화생명 2위 삼성생명 3위 미래에셋생명 순으로 나타났다. 한화생명은 지난달 삼성생명을 2위로 밀어내고 1위로 올라선바 있다.12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4월 12일부터 5월 12일까지 생명보험사 브랜드 빅데이터 1,874만3,83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로 생명보험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생명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20,513,076개와 비교하면 8.62% 줄어들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
최근 한달간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SK이노베이션 2위 GS 3위 에쓰오일 순으로 조사됐다. 12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석유가스 상장기업 15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12일부터 5월 12일까지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537만4,918개를 분석했다. 지난 4월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410만7,479개와 비교하면 8.98%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
-
최근 한달간 국내 손해보험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해상 2위 삼성화재 3위 KB손해보험 순으로 조사됐다.11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4월 11일부터 5월 11일까지의 손해보험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2,190만4,085개를 소비자들의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평판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4월에 분석된 손해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2,141만1,284개와 비교해보면 2.30% 증가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만든 지표인데, 소비자의 브랜드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와 시장가치와 재무가치로 만들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