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
최근 한달간 은행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KB국민은행 2위 우리은행 3위 신한은행 으로 나타났다. 1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은행 브랜드 중에서 KB국민은행, 우리은행, 신한은행, 하나은행, IBK기업은행, 농협은행, SC제일은행, 씨티은행, KDB산업은행, 수출입은행, 수협은행 등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은행 브랜드평판 7월 분석결과는지난 6월 15일부터 7월 15일까지의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3,097만9,94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은행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6월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2,953만3,942개와 비교하면 4.90%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
-
-
최근 한달간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삼성바이오로직스 2위 셀트리온 3위 SK바이오사이언스 순으로 조사됐다. 1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6월 15일부터 7월 15일까지의 141개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7,116만1,33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의 관계 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6월 브랜드 빅데이터 6,783만1,935개와 비교하면 5.03%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
-
-
최근 한달간 증권사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미래에셋증권 2위 삼성증권 3위 키움증권 순으로 조사됐다. 14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24개 증권사 브랜드에 대해서 지난 6월 14일부터 7월 14일까지의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3,261만7,78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증권사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고 밝혔다. 지난 6월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3,305만1,935개와 비교해보면 1.31%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증권사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
-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2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크래프톤 2위 엔씨소프트 3위 넷마블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게임 상장기업 31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2년 6월 14일부터 2022년 7월 14일까지의 국내 게임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0,434,404개를 분석했다. 지난 6월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3,685,727개와 비교하면 7.44%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 시장지수로 분
-
-
최근 한달간 저축은행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SBI저축은행 2위 웰컴저축은행 3위 OK저축은행 으로 나타났다.13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44개 저축은행 브랜드에 대해 지난 6월 13일부터 7월 13일까지 저축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2,992만2,54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저축은행 브랜드 소비패턴을 분석했다고 밝혔다. 지난 6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2,703만2,700개와 비교해보면 10.69%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저축은행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