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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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2025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화 2위 LG 3위 SK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5년 1월 7일부터 2025년 2월 7일까지의 66개 대기업집단 브랜드 빅데이터 125,072,294개를 분석하여 대기업집단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수, ESG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1월 브랜드 빅데이터 100,029,895개와 비교하면 25.03%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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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한달간 신용카드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KB국민카드 2위 삼성카드 3위 하나카드 순으로 나타났다.6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1월 6일부터 2월 6일까지의 국내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1,771만3,892개를 분석해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CEO 지표를 측정했다. 지난 1월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1,829만5,465개와 비교하면 3.18%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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