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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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한달간 신용카드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신한카드 2위 삼성카드 3위 현대카드 순으로 나타났다.6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8월 6일부터 9월 6일까지의 국내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2,372만3,49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지표를 측정했다. 지난 8월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2,741만8,109개와 비교하면 13.48%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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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한달간 변액보험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미래에셋생명 변액보험 2위 삼성생명 변액보험 3위 교보생명 변액보험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17개 변액보험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실시한 결과 지난 8월 5일부터 9월 5일까지의 변액보험 브랜드 빅데이터가 1,933만2,579개로 분석되며 지난 8월 변액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2,168만4,799개와 비교하면 10.85% 줄어들었다고 5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변액보험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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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한달간 홈쇼핑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홈쇼핑 2위 공영홈쇼핑 3위 NS홈쇼핑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신제품런칭센터와 TV홈쇼핑 7개 브랜드에 대해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한 결과 지난 8월 4일부터 9월 4일까지의 홈쇼핑 브랜드 빅데이터가 1,138만5,031개로 분석되며 지난 8월 홈쇼핑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082만6,878개보다 5.16% 증가했다고 4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홈쇼핑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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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한달간 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유재석 2위 탁재훈 3위 김종국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8월 2일부터 9월 2일까지의 예능방송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3,811만9,69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과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을 측정한 결과 지난 8월 예능방송인 브랜드 빅데이터 4,020만5,602개와 비교하면 5.19% 줄어들었다고 4일 밝혔다. 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