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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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카드 브랜드평판 2025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신한카드 2위 삼성카드 3위 현대카드 순으로 분석됐다. 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5년 2월 7일부터 2025년 3월 7일까지의 국내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18,538,57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CEO 지표를 측정했다. 지난 2월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17,713,892개와 비교하면 4.66%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를 평판 알고리즘 분석으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의 출처와 관심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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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 브랜드평판 2025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CU 편의점 2위 GS25 편의점 3위 세븐일레븐 편의점 순으로 분석됐다.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편의점 브랜드평판 2025년 3월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5년 2월 5일부터 2025년 3월 5일까지의 편의점 브랜드 빅데이터 11,908,01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월 편의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1,275,932개와 비교하면 5.61%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 사회적 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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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쇼핑 브랜드평판 2025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백화점그룹의 현대홈쇼핑, 2위 공영홈쇼핑 3위 롯데홈쇼핑 순으로 분석됐다.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신제품 런칭센터와 TV홈쇼핑 7개 브랜드에 대해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5년 2월 5일부터 2025년 3월 5일까지의 홈쇼핑 브랜드 빅데이터 9,053,71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홈쇼핑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월 홈쇼핑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9,891,930개보다 8.47%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