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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데이터
업비트, 가상화폐거래소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톱…"평판지수 ↑"
지난 한달간 가상화폐거래소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업비트 2위 빗썸 3위 코인원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가상화폐거래소 브랜드 5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브랜드 평판을 측정한 결과 지난 3월 25일부터 4월 25일까지의 가상화폐거래소 브랜드 빅데이터가 1,642만5,561개로 분석되며 지난 3월 가상화폐거래소 브랜드 빅데이터 1,442만6,726개와 비교하면 13.86% 증가했다고 25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가상화폐거래소 브랜드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4-25
SK리츠, 리츠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최근 한달간 리츠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SK리츠 2위 롯데리츠 3위 제이알글로벌리츠 순으로 나타났다.2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21개 리츠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3월 25일부터 4월 25일까지의 리츠 브랜드 빅데이터 740만2,52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지난 3월 리츠 브랜드 빅데이터 719만8,542개와 비교하면 2.83% 증가했다. 리츠 (Real Estate Investment Trust) 란 부동산투자회사법 제2조 제1호에 따라 다수의 투자자로부터 자금을 모아 부동산 및 부동산 관련 증권 등에 투자·운영하고 그 수익을 투자자에게 돌려주는 부동산 간접투자기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4-25
한국비엔씨,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선두
지난 한달간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한국비엔씨 2위 클래시스 3위 지노믹트리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62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3월 25일부터 4월 25일까지의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가 3,459만7,649개로 분석되며 지난 3월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422만711개와 비교하면 1.10% 증가했다고 25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브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4-25
한샘,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4월 1위…에이스침대·지누스 순
최근 한달간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한샘 2위 에이스침대 3위 지누스 순으로 나타났다. 2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가구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3월 25일부터 4월 25일까지의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622만4,588개를 분석했다. 지난 3월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950만9,188개와 비교하면 16.84%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4-25
현대건설, 지난해 미래 고객 ‘2030’ 관심도 1위…DL이앤씨·롯데건설 '빅3'
현대건설이 지난해 주요 건설사 가운데 온라인에서 2030세대 관심도(정보량=포스팅 수)가 가장 높았던 것으로 나타났다. 이어 DL이앤씨, 롯데건설이 빅3를 형성했다.25일 여론조사기관 데이터앤리서치는 X(옛 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카카오스토리·블로그·카페 등 6개 채널 대상으로 2023년 건설사 도급순위 상위 11곳의 2030세대 관심도(정보량=포스팅 수)를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밝혔다. 조사 대상은 지난해 7월 31일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2023 국내 시공능력평가 상위 건설사 11곳으로 선정했다. 정보량 순에 따라 ▲현대건설(000720) ▲DL이앤씨(375500) ▲롯데건설 ▲GS건설(006360) ▲HDC현대산업개발(294870) ▲대우건설(0470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4-25
이한준 LH 사장, 1분기 공기업 CEO 관심도 톱…이학재 인국공 사장 호감도 선두
올 1분기 주요 공기업 최고경영자(CEO) 가운데 이한준 한국토지주택공사(LH) 사장이 온라인에서 가장 많은 정보량(관심도=포스팅 수)을 기록했다. 이어 김동철 한국전력공사 사장, 이학재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 순으로 조사됐다.25일 여론조사기관인 데이터앤리서치는 본지 의뢰로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X(옛 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 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2024년 1월부터 3월까지 국내 주요 공기업 CEO 12명의 정보량을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밝혔다. 조사 대상은 윤석열 정부에서 취임해 조사 기간 재직한 CEO 중 임의 선정했다. 정보량 순으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4-25
서울사이버대학교,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톱
지난 한달간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서울사이버대학교 2위 고려사이버대학교 3위 경희사이버대학교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사이버 대학교 브랜드평판 분석을 실시한 결과 지난 3월 24일부터 4월 24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가 1,899만6,892개로 분석되며 지난 3월 브랜드 빅데이터 2,275만6,940개와 비교하면 16.52% 줄어들었다고 24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디지털 행태를 평판 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참여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4-24
코웨이,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선두
지난 한달간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코웨이 2위 신성델타테크 3위 경동나비엔 순으로 조사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가정용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실시한 결과 지난 3월 24일부터 4월 24일까지의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가 2,493만5,297개로 분석되며 지난 3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532만6,748개와 비교하면 1.55% 줄어들었다고 24일 밝혔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4-24
고려신용정보, 채권추심 브랜드평판 4월 톱 차지…SCI평가정보·미래신용정보 순
최근 한달간 채권추심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고려신용정보 2위 SCI평가정보 3위 미래신용정보 순으로 나타났다.24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채권추심 2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3월 24일부터 4월 24일까지 채권추심 브랜드 빅데이터 925만38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3월 채권추심 브랜드 빅데이터 922만2,048개와 비교하면 0.31%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4-24
깨끗한나라, 종이목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4월 1위…한솔제지 뒤이어
최근 한달간 종이목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깨끗한나라 2위 한솔제지 3위 해성산업 순으로 나타났다.24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종이목재 상장기업 12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3월 24일부터 4월 24일까지의 종이목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930만7,95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3월 종이목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035만8,808개와 비교하면 10.14%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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