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
국내 손해보험 브랜드평판 2025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해상 2위 KB손해보험 3위 메리츠화재 순으로 분석됐다.8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5년 7월 8일부터 2025년 8월 8일까지의 손해보험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6,601,378개를 소비자들의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평판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7월에 분석된 손해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4,625,336개와 비교해보면 13.51% 증가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만든 지표인데, 소비자의 브랜드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와 시장가치와 재무가치로 만들어진다. 손해보험 브랜
-
-
-
-
-
-
-
-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대교 2위 메가스터디교육 3위 멀티캠퍼스 순으로 분석됐다.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교육서비스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2025년 7월 7일부터 2025년 8월 7일까지의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4,353,307개를 분석했다. 지난 7월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3,474,892개와 비교하면 6.52%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