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핀, 블록체인·메타버스 분야 기여 공로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수상

이병학 기자

2025-12-29 13:03:00

사진=제네시스핀 김선린 대표
사진=제네시스핀 김선린 대표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블록체인 및 디지털 플랫폼 전문기업 제네시스핀(대표 김선린)은 디지털 신산업 발전과 기술 혁신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한 ‘2025년 소비자 보호 사이버보안 우수기업’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수상은 기술 경쟁력과 산업 확장성, 미래 성장 가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결정됐으며, 제네시스핀은 블록체인 기반 플랫폼 기술과 메타버스·디지털 콘텐츠 분야에서의 성과를 높게 평가받았다.

제네시스핀은 블록체인 게임 디지털 자산 플랫폼과 NFT 및 DeFi 콘텐츠 서비스를 중심으로 사업을 전개하는 기술 기업이다. 확장성과 안정성을 갖춘 블록체인 기술을 바탕으로 디지털 소유권과 사용자 중심의 경제 구조를 구현하는 데 집중해 왔다.

김선린 제네시스핀 대표는 “이번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수상은 기술 개발을 넘어 지속 가능한 디지털 생태계를 만들기 위한 제네시스핀의 노력이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새로운 산업 가치와 사용자 경험을 창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제네시스핀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국내외 파트너십을 확대하고, 블록체인 기반 플랫폼의 고도화와 글로벌 시장 진출을 본격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디지털 신산업 분야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고, 중소벤처기업의 혁신 사례로 자리매김한다는 방침이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