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프어학원, 4월과 5월 전국 주요도시서 사업설명회 개최

학습 철학 및 교육 시스템 발판으로 급속 성장.. 주요 도시서 사업설명회 순회

이병학 기자

2025-04-21 09:00:00

엘리프어학원, 4월과 5월 전국 주요도시서 사업설명회 개최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에듀테크 기반 초·중등 영어 교육 브랜드 ‘엘리프어학원(비상교육, 대표 양태회)’가 4월과 5월 전국 주요 도시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엘리프어학원은 학생 중심의 디지털 학습 플랫폼과 코칭 시스템을 결합한 ‘미래형 에듀테크 어학원’으로 지난 2023년 런칭 이후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실제로 2023년 런칭과 동시에 50개 캠퍼스를 오픈한 이래, 지난해에는 13개 캠퍼스를 신규 개원하고 올해는 상반기에만 11개의 캠퍼스를 새로 오픈하며 교육 시장 내 높은 수요를 입증하고 있다.

이 같은 성장세에는 세밀하고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과 미래형 학습 모델 등에 기인한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분석이다. 엘리프어학원은 초등 교과 중심의 영어 콘텐츠와 함께 4-Step Language Learning System, AI 실시간 분석 시스템을 통해 개별 학습자의 수준에 최적화된 맞춤형 학습 경로를 제공한다. 특히 학습자의 어려움이 감지되면 실시간으로 교사의 피드백과 코칭이 실시되어 한층 고도화된 학습 몰입 환경을 조성해 준다.

새로운 학습 프로그램의 도입도 미래형 학습 모델 실현에 기여하고 있다. 최근 도입한 ‘엘리프온’은 캠퍼스 수업과 연계된 AI 기반 가정용 학습 프로그램이다. 홈클래스 △리딩퀘스트 △퀴즈몬스터의 3개 모듈로 구성되어 학생은 학원에서 배운 내용을 토대로 가정에서 영어 문해력, 사고력, 표현력, 어휘력을 종합적으로 향상할 수 있고, 학부모는 자녀의 학습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다.

브랜드에 대한 높은 관심에 응답하고자 엘리프어학원은 가맹 파트너 모집에 본격 나서고 있다. 4월과 5월 전국 주요 도시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는 예비 교육 창업자 및 교육 업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하며 4월에는 경남, 서울, 충청 지역에서 개최되고 5월에는 경기 남부권과 경남권, 대구에서 추가 설명회가 예정되어 있다.

사업설명회에서는 엘리프어학원만의 교육 철학, 차별화된 콘텐츠, 디지털 학습 시스템과 더불어 가맹 사업 모델, 운영 전략, 수익 구조 등을 심층적으로 안내할 방침이다.

비상교육 이영장 영어CoreGroup 그룹장은 “아이들에게 진정한 미래형 학습 환경을 제공하고자 AI와 코칭 시스템이 결합된 하이브리드 학습 모델을 지향하고 있다”며, “어려운 교육시장에서도 신학기 11개 신규 캠퍼스 개원이라는 성과는 엘리프어학원이 시대의 흐름에 맞는 미래형 교육을 실현하고 있다는 시장의 대답이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기술 기반의 맞춤형 학습, 자기주도 학습 환경, 그리고 체계화된 교육 콘텐츠로 디지털 전환 시대의 교육 혁신을 선도하는 대표 어학원 브랜드로 나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