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드림노트, 상큼 발랄 ‘Secondary Page’로 1년 6개월만에 돌아온다

김수아 기자

2023-04-12 08:51:09

걸그룹 드림노트 / 이미지 제공 = iMe KOREA
걸그룹 드림노트 / 이미지 제공 = iMe KOREA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6인조 걸그룹 드림노트(DreamNote)가 새로운 페이지로 다시 돌아온다.

드림노트(유아이, 보니, 라라, 미소, 수민, 은조)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싱글 ‘Secondary Page(세컨더리 페이지)’를 발매한다.

‘Secondary Page’는 전작 ‘Dreams Alive(드림스 얼라이브)’ 이후 드림노트가 약 1년 6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그동안 선보였던 ‘꿈의 4부작’에 이은 두 번째 페이지의 시작을 그려냈다.

드림노트는 이번 싱글에 여름 초입에 느낄 수 있는 시원한 바람과 밤하늘의 푸른 하늘 그리고 이를 통해 느껴지는 설레는 마음을 각 트랙에 담아냈다.

‘2023년 첫 번째 썸머송’이 될 타이틀곡 ‘Lemonade(레모네이드)’는 따분하면서도 지친 하루를 사는 이들을 과일 향이 묻어나는 시원한 바람이 있는 곳으로 데려다주고 싶은 마음을 담아낸 곡이다.

중독성 넘치는 독특한 후렴구와 청량하면서도 강렬한 베이스 및 신스 사운드가 더해진다.

그 밖에도 쓸쓸하고 공허한 마음을 멤버들의 섬세한 보컬로 노래한 팝 발라드곡 ‘BLUE(블루)’, 풋풋한 마음을 담은 레트로 사운드 기반의 시티팝 장르의 곡 ‘고장 나(Broken)’가 ‘Secondary Page’에 실렸다.

‘꿈’을 담아낸 첫 페이지를 마무리하고, 두 번째 페이지에 첫 터치를 한 드림노트의 새 싱글 ‘Secondary Page’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