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클로저스' 신규 지역 '신서울지부 지휘통제실' 추가…기념 이벤트 실시

최효경 기자

2023-01-27 10:29:11

제공 : 넥슨
제공 : 넥슨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의 시즌4 업데이트에 앞서 프롤로그 에피소드가 펼쳐지는 신규 지역 ‘신서울지부 지휘통제실’을 추가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강고 교정’, ‘신서울 종합 야구장’, ‘홍대 거리’ 등 클로저들의 일상을 엿볼 수 있는 신규 던전 5종이 추가되며, 신규 콘텐츠로 ‘오퍼레이션 : 게이트웨이브’와 ‘나이트 메이즈’가 추가된다. ‘오퍼레이션 : 게이트웨이브’는 신서울 각지에 출현한 차원종에 맞서는 1인 전투 콘텐츠로 ‘클로저스’ 본연의 재미를 충실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나이트 메이즈’는 시즌4의 ‘팬텀나이트’와 연계된 악몽의 간수를 추적하는 던전으로 선보인다. 또, 2월 9일에는 결전 프로그램과 바벨 프로그램을 결합, 기존에 없는 조합의 몬스터와 전투하는 도전형 콘텐츠 ‘컨퀘스트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플레이에 유용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월 23일까지 ‘지휘통제실 유니온 패스’를 통해 ‘신서울지부 지휘통제실’과 관련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포인트를 모으면 ‘S 확정 D 컴포넌트 : 기어’, ‘초월의 비약’, ‘강화기 백신’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클로저스’ 신규 지역 ‘신서울지부 지휘통제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