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광고는 애니메이션 방식으로 제작됐으며, ‘숙취깨는 히어로 깨수깡’이라는 문구를 통해 유쾌하게 깨수깡의 숙취해소 효과를 알리고자 했다.
신규 광고는 깨수깡 캐릭터 ‘깨르방’이 숙취해소 히어로로 등장하는 콘셉트로 가상의 섬 취해도에서 벌어지는 숙취 악당 ‘콸라’와의 사투를 담아냈다.
깨수깡 광고는 술고래 편을 시작으로 지난 14일 콸라 편이 새롭게 공개됐으며 TV, 롯데칠성음료 유튜브 공식 채널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술고래 편은 공개 3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약 600만 회를 기록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