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벨먼 퍼퓸드 리추얼’ 브랜드 론칭…3가지 무드 바디워시 선봬

한시은 기자

2023-01-16 13:57:46

벨먼 퍼퓸드 리추얼 바디워시 3종 / 사진 제공 : LG생활건강
벨먼 퍼퓸드 리추얼 바디워시 3종 / 사진 제공 : LG생활건강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LG생활건강은 영혼을 깨우는 향의 심포니 브랜드인 ‘벨먼 퍼퓸드 리추얼(Veilment Perfumed Ritual)’을 16일 처음 선보인다.

벨먼 퍼퓸드 리추얼은 샤워의 행복한 가치를 선사하는 바디케어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되는 바디워시와 바디밀크는 170년 전통의 세계적인 프랑스 향료회사인 로베르테(Robertet)와 공동 개발한 3가지 향을 담은 무드로 구성됐다. 시그니처 무드인 ‘찬란(MOOD #10)’은 고대 이집트의 클레오파트라가 사랑한 것으로 알려진 ‘키피향’에 ‘화이트 플로럴 노트’를 더했다.

두 번째 무드는 ‘열망(MOOD #1)’으로 이슬 맺힌 촉촉한 느낌의 우드향이다. 세 번째 무드는 새벽녘 고요한 숲 속이 떠오르는 샌달우드 향의 ‘사색(MOOD #0)’이다.

벨먼 퍼퓸드 리추얼 바디워시는 히알루론산, 나이아신아마이드, 세라마이드, 레티놀, 판테놀 등 피부에 좋은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오일 거품이 피부를 부드럽게 씻어내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벨먼 퍼퓸드 리추얼 브랜드는 오는 16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LG생활건강샵에서 최초 론칭하며, 이번 출시를 기념해 라이브 방송 시작 후 1시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면 샘플 키트 3종을 추가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bd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