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먼 퍼퓸드 리추얼은 샤워의 행복한 가치를 선사하는 바디케어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되는 바디워시와 바디밀크는 170년 전통의 세계적인 프랑스 향료회사인 로베르테(Robertet)와 공동 개발한 3가지 향을 담은 무드로 구성됐다. 시그니처 무드인 ‘찬란(MOOD #10)’은 고대 이집트의 클레오파트라가 사랑한 것으로 알려진 ‘키피향’에 ‘화이트 플로럴 노트’를 더했다.
두 번째 무드는 ‘열망(MOOD #1)’으로 이슬 맺힌 촉촉한 느낌의 우드향이다. 세 번째 무드는 새벽녘 고요한 숲 속이 떠오르는 샌달우드 향의 ‘사색(MOOD #0)’이다.
벨먼 퍼퓸드 리추얼 바디워시는 히알루론산, 나이아신아마이드, 세라마이드, 레티놀, 판테놀 등 피부에 좋은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오일 거품이 피부를 부드럽게 씻어내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벨먼 퍼퓸드 리추얼 브랜드는 오는 16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LG생활건강샵에서 최초 론칭하며, 이번 출시를 기념해 라이브 방송 시작 후 1시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면 샘플 키트 3종을 추가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bd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