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집에서 즐기는 '홈카페 라떼 세트' 선봬

최효경 기자

2023-01-12 11:19:33

사진 제공 : 스타벅스
사진 제공 : 스타벅스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12일부터 집에서도 스타벅스 카페 라떼를 매장에서처럼 즐길 수 있는 ‘스타벅스 홈카페 라떼 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카페 라떼는 스타벅스가 한국에 진출한 1999년부터 현재까지 카페 아메리카노에 이어 두번째로 가장 많이 판매된 커피 음료다.

이번 ‘스타벅스 홈카페 라떼 세트’는 집 안에서도 즐길 수 있는 스타벅스 라떼 경험 제공을 목적으로 준비됐다.

카페 라떼는 에스프레소와 스팀된 우유로 제조되는 음료로 바리스타의 높은 음료 제조 스킬이 필요하다. 특히, 스팀된 우유의 상태에 따라 카페 라떼의 맛은 달라질 수 있는데, 이번 ‘스타벅스 홈카페 라떼 세트’는 우유 거품을 제조할 수 있는 ‘사이렌 밀크 포머’와 전용 글라스컵으로 구성되어 있어 손쉽게 카페 라떼 음료를 만들 수 있다.

이번 ‘스타벅스 홈카페 라떼 세트’ 출시는 최근 홈카페 시장이 성장하면서 집에서도 커피전문점과 동일한 맛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여러 커피를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스타벅스 ‘홈카페 라떼 세트’는 ‘사이렌 밀크 포머’와 전용 글라스컵 이외에 스타벅스 비아 12개입 1종 (비아 콜롬비아, 비아 하우스 블렌드, 비아 파이크플레이스, 비아 이탈리안 로스트 중 택1)과 스타벅스 시럽 280ml (스타벅스 바닐라 시럽, 스타벅스 헤이즐넛 시럽 중 택1)가 포함되어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