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가성비 뛰어난 설맞이 선물세트 기획전 진행

최효경 기자

2023-01-11 10:13:41

어메이징 오트 혼합구성 선물세트
어메이징 오트 혼합구성 선물세트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2023년 설을 미리 준비할 수 있는 ‘갓성비 설 선물대첩’을 통해 어메이징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열리는 갓성비 설 선물대첩에서는 실속 있는 상품만 골라 구성한 선물세트를 1만~3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대상 품목은 어메이징 오트, 매일두유, 아몬드 브리즈, 상하목장, 요미요미, 매일야채 등 다양한 영양소가 들어있는 선물세트로 준비했다.

어메이징 오트 선물세트는 190ml 오리지널과 언스위트 각각 16개씩 총 32개입으로 구성된 혼합 구성 선물세트 및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와 폴 바셋 커피스틱, 어메이징퐁, 톡톡오트밀 등이 함께 구성된 어메이징 오트 카페 기획세트가 준비되어 있다.

이번 기획세트는 지난해 팝업 스토어로 운영한 성수동 ‘어메이징 오트 카페’에서 가장 인기가 많았던 상품을 재구성한 것으로 기획세트에 포함된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는 커피와 가장 잘 어울리도록 바디감을 강화한 제품이다.

매일유업의 대표 식물성 음료인 매일두유(99.9, 검은콩, 고단백) 선물세트와 아몬드 브리즈 버라이어티팩(오리지널, 언스위트, 프로틴, 식이섬유)도 만나볼 수 있다.

매일유업은 오는 12일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두 손을 무겁게! 매일유업 설 선물세트 대제전’을 주제로 라방도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어메이징 오트 카페 세트와 혼합 구성 선물세트, 매일두유, 매일야채, 상하목장 주스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