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O단체 희망조약돌, 싱어송라이터 '윈' 홍보대사 위촉

김수아 기자

2022-12-01 11:15:01

싱어송라이터 윈(Wynn)의 희망조약돌 홍보대사 위촉식 기념촬영이 진행되고 있다. / 사진 제공 = 희망조약돌
싱어송라이터 윈(Wynn)의 희망조약돌 홍보대사 위촉식 기념촬영이 진행되고 있다. / 사진 제공 = 희망조약돌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NGO단체 희망조약돌은 지난 29일 스태리나잇뮤직(Starry Nightt Music) 소속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로 활동하고 있는 윈(Wynn)을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희망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1일 밝혔다.

싱어송라이터 윈(Wynn)은 인디 아티스트로, 지난 2016년 싱글 앨범 ‘Tonight’를 발매하며 싱어송라이터로 활동을 시작해 프로듀싱 및 OST 참여, 각종 공연 활동을 진행해왔으며 최근 싱글 앨범‘LA LA LAND’를 발매하기도 했다.

가수 윈(Wynn)은 이번 국내기부단체 희망조약돌 홍보대사 위촉을 시작으로 국내기부문화 확산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며 희망조약돌은 사회에서 소외되어 고통받는 취약계층들을 위해 가수 윈(Wynn)과 함께 그가 가진 재능을 통해 위로와 희망을 전달하며 더욱 풍요로운 사회를 만들어가겠다는 계획이다.

국내기부단체 희망조약돌 이재원 이사장은 “감미로운 목소리와 탁월한 프로듀싱 능력을 통해 탄탄한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윈(Wynn)님과 희망조약돌이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NGO단체 희망조약돌은 희망 홍보대사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여 국내 취약계층들에게 위로의 메시지를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