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3.02.03 Fri.

서울신라호텔, 크리스마스 트리 제작…"원데이 클래스 진행"

기사입력 : 2022-11-17 10:06:10
center
윈터 블라썸 크리스마스 트리 / 사진 제공 = 서울신라호텔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도심 속 힐링’을 콘셉트로 계절별 문화 체험을 제공하는 서울신라호텔이 겨울 시즌을 맞아 미니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드는 원데이 클래스를 선보인다.

서울신라호텔은 겨울 시즌 이색 원데이 클래스로 미니 크리스마스 트리를 제작하는 고품격 플라워 세션을 마련했다.

이번 플라워 세션에서는 집 안 어디에 놓아도 손색없는 크리스마스 오브제인 미니 크리스마스 트리를 제작한다. 트리는 겨울 계절감이 느껴지는 오너먼트와 은은한 향을 즐길 수 있는 클래식한 트리 소재를 사용해 꾸며진다. 세션 참여자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직접 만들며, 함께 수강하는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준비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플라워 세션은 영국의 플라워 브랜드 ‘맥퀸즈 플라워’와 협업해 더욱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커리큘럼으로 준비했다.

신라호텔 톤앤매너와 맥퀸즈 플라워의 노하우가 콜라보 된 플라워 세션은 ‘윈터 블라썸(Winter Blossom)’ 패키지 고객에 한해 체험할 수 있다. 플라워 세션은 매주 금~토요일 오후 5시부터 약 한 시간 동안 진행,한다. ‘윈터 블라썸’ 패키지 이용 고객은 체크인 당일 플라워 세션에 자동 등록되며, 세션은 소규모(최대 5실 한정)로 운영된다.

‘윈터 블라썸’ 패키지는 △디럭스 룸(1박), △미니 트리 만들기 세션 참여 혜택(2인),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구성되며, 오는 25일부터 12월 17일 중 이용 가능하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bd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