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용인 리빙파워센터에 브랜드 체험·판매 매장 '코웨이 갤러리' 오픈

최효경 기자

2022-11-07 15:02:13

사진 제공=코웨이
사진 제공=코웨이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코웨이(대표 이해선·서장원)가 용인시 기흥구에 위치한 리빙파워센터 브랜드 체험 및 판매 매장 ‘코웨이 갤러리(Coway Gallery)’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코웨이 갤러리 리빙파워센터점은 쇼핑몰 내에 정식 입점한 첫 번째 직영 매장으로, 지난해 12월 개관한 강남구 논현동 지점과 구로구 코웨이 본사 G타워 지점에 이어 고객 체험 기회와 소통을 넓히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코웨이 갤러리 리빙파워센터점은 환경가전, 매트리스, 안마의자 등 코웨이의 인기 제품들을 상세히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체험 요소와 전시 공간 인테리어를 강화했으며 매트리스와 안마의자 등은 소재나 기능에 따라 개인별 선호가 다른 만큼, 여러 모델을 직접 자유롭게 이용해보고 나에게 꼭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코웨이는 코웨이 갤러리 리빙파워센터점 오픈을 기념해 매장을 방문해 만족도 조사에 참여하면 동구밭 친환경 설거지 워시바를 선물로 제공하며,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제품에 따라 르쿠르제 식기, 소프라움 침구 등 구매 사은품을 증정한다.

코웨이 갤러리 리빙파워센터점은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방문 가능하며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