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하남, 경기도와 ‘문화기술 전람회’ 진행…"고객 경험 확장"

최효경 기자

2022-10-26 09:20:07

기계적인 움직임으로 시간에 대한 메타포를 담은 ‘돌핀 웨이브(Dolphin Wave)’의 모습. /사진제공=신세계프라퍼티
기계적인 움직임으로 시간에 대한 메타포를 담은 ‘돌핀 웨이브(Dolphin Wave)’의 모습. /사진제공=신세계프라퍼티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신세계프라퍼티가 고객 경험 확장과 문화기술 분야 진흥을 위해 경기도, 경기콘텐츠진흥원과 스타필드 하남에서 ‘2022 문화기술 전람회’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전람회는 ‘일상에서 경험하는 상상의 공간’을 주제로, 스타필드 하남에서 예술에 첨단 기술이 가미된 콘텐츠를 고객들이 경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으며 전시 공간은 7곳으로 마련되었고 콘퍼런스와 도슨트 투어, 메타버스 쇼룸, 유튜브 스트리밍 등도 진행된다. .

이번 전람회에서는 이날부터 오는 28일까지 3일간 스타필드 하남 메가박스 5관에서 글로벌 문화기술 산업과 예술 창작 세계를 주제로 콘퍼런스도 진행한다.

이에 더해 작품 관람 후 로고 스티커를 모아 이벤트에 참여하면 한정판 리유저블 백을 증정하며 ‘도슨트 투어’, ‘문화기술 아카데미’, ‘찾아가는 문화기술 체험교실’ 등도 진행한다.

‘2022 문화기술 전람회’는 스타필드 하남 방문 고객이라면 누구나 관람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스타필드 하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