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3.02.09 Thu.

G마켓·옥션, 신세계백화점과 ‘럭셔리 뷰티 스페셜 위크’ 펼쳐

기사입력 : 2022-10-25 09:21:05
center
럭셔리 뷰티 스페셜 위크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G마켓과 옥션이 오는 30일까지 신세계백화점과 ‘럭셔리 뷰티 스페셜 위크’를 통해 로레알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이고, 단독 기획세트와 선론칭 제품을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키엘 △랑콤 △비오템 △입생로랑 △조르지오아르마니 뷰티 △스킨수티컬즈 △어반디케이 △케라스타즈 △헬레나 루빈스타인 △아틀리에 코롱 등 로레알 그룹사 1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기획전 대표상품으로 준비한 단독 기획세트는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세트’, ‘랑콤 제니피끄 세럼 세트’와 ‘비오템 옴므 아쿠아파워 올인원 세트’, ‘입생로랑 엉크르 드 뽀 쿠션 세트’, ‘조르지오아르마니 뷰티 파워패브릭 파운데이션 세트’ 등이 있다.

세트 제품 ‘키엘 칼렌듈라 토너 세트’ 구매 시 ‘칼렌듈라 토너’를 제공하고, ‘랑콤 뗑이돌 파운데이션 세트’ 구매 시에는 ‘뗑이돌 파운데이션 샘플’을 추가 제공하는 등 증정 행사도 마련됐으며 이번 행사 단독 선론칭 제품으로는 ‘키엘 2022 홀리데이 에디션, 울트라 훼이셜 크림 듀오’, ‘어반디케이 로빈 아이젠버그 LIMITED 컬렉션’ 등이 있으며, 이 외에도 일자별 특가 상품을 준비했다.

할인 혜택으로 기획전 상품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 할인되는 20%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입생로랑 브랜드는 5% 할인쿠폰을 적용해주며 쿠폰은 매일 3장씩 발급받을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