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 소속 프로골퍼 5명 美 '더CJ컵 in 사우스캐롤라이나' 출전

최효경 기자

2022-10-18 11:29:52

CJ대한통운, 소속 프로골퍼 5명 美 '더CJ컵 in 사우스캐롤라이나' 출전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CJ대한통운은 김주형, 임성재, 이경훈, 김시우, 안병훈 등 5명의 소속 프로골퍼가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미국 사우스캐롤라이나 '콩가리 골프클럽'에서 개최되는 '더CJ컵 in 사우스캐롤라이나'에 출전한다고 18일 밝혔다.

CJ대한통운은 PGA 투어의 ‘CEO(Chief Energy Officer·최고 에너지 책임자)’로 떠오른 김주형을 비롯해 임성재, 이경훈, 김시우, 안병훈 등이 주요 선수로 부각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CJ대한통운은 PGA 투어를 대표하는 스타가 대거 출격하는 만큼 ‘CJ 로지스틱스(Logistics)’ 브랜드를 전 세계에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하며 CJ대한통운의 스포츠마케팅 성공 배경에는 CJ그룹의 핵심 경영철학인 ‘ONLYONE’ 정신이 자리 잡고 있다고 덧붙였다.

CJ대한통운은 현재 전 세계 36개국 249개 거점을 기반으로 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첨단기술과 운영 노하우 결합을 통한 혁신으로 물류산업의 패러다임을 바꾸고 있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CJ Logistics' 로고를 단 소속 선수가 5명이나 출전하는 만큼 전세계 골프팬들에게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를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