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에는 롯데홈쇼핑 유형주 지원본부장, 오갑렬 고객만족부문장, 김재헌 방송제작부문장, 김연성 고객만족위원회 위원장(現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장)을 비롯한 제5기 고객 모니터링 평가단과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롯데홈쇼핑은 가입 및 이용 고객 중 적극성과 참신함으로 다양한 과제 수행이 가능하고 온라인 커뮤니티, SNS 활동을 즐겨하는 온·오프라인 고객 모니터링 평가단 100명을 선정했다. 이들은 향후 1년 동안 △롯데홈쇼핑 채널 모니터링 △오프라인 행사 참여 △상품 및 서비스 제안 △신상품 품평회 참석 등의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고객모니터링 평가단을 현재 4기까지 운영한 결과 친환경·라이프스타일 신상품 개발, 모바일TV 전용 프로그램 기획 등 신규 콘텐츠를 도입했으며, 고객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 방송 화면 개선 등의 아이디어들이 현업에 반영됐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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