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MMA2022는 카카오뱅크가 메인스폰서로 참여한다.
올해 멜론은 아티스트가 새로운 음반을 발매할 때 멜론 앱 내 다양한 노출 구좌와 삼성역 K-POP Square 대형 LED 스크린 송출로 집중 조명하는 서비스 ‘멜론 스포트라이트’와 인디 명곡 발굴 프로젝트 ‘트랙제로’ 등의 시도들을 지속해왔다.
MMA2022는 이러한 멜론과 아티스트들의 음악적 성과가 총 집결해 멜론차트와 ‘멜론 스포트라이트’를 빛낸 인기 아티스트부터 ‘트랙제로’에 소개된 여러 인디 아티스트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브랜드 캠페인 ‘세상의 모든 TOP100’과 대한민국 BGM맛집 TOP100 프로젝트 ‘핫플리’와 같이 이용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MMA2022 관련 온라인 사전 이벤트가 준비 중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