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성수기 캠페인 ‘야놀자해’ 챌린지 조회수 1억 회 넘어"

이수현 기자

2022-08-18 09:10:16

야놀자, "성수기 캠페인 ‘야놀자해’ 챌린지 조회수 1억 회 넘어"
[빅데이터뉴스 이수현 기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의 성수기 캠페인 ‘야놀자해’ 챌린지가 조회수 1억 회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야놀자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여가문화 플랫폼의 상징성을 담은 캠페인 ‘야놀자해’를 공개했다.

캠페인은 누구나 여가를 떠올리면 ‘야놀자’ 하도록 만들기 위해 기획됐으며 故송해를 모델로 한 광고는 송해가 별세함에 따라 일시 중단했으나 이후 국민 MC 강호동이 캠페인에 참여했던 송해의 뜻에 공감해 이어가고 있다.

지난 7월 14일부터 글로벌 숏 비디오 플랫폼 틱톡을 통해 진행 중인 ‘야놀자해’ 챌린지의 해시태그 조회수는 챌린지 시작 한 달 만에 1억500만 뷰를 넘어섰다. 이는 올해 국내 틱톡 해시태그 챌린지 중 최단 기간 1억 뷰 달성 기록이다.

‘야놀자해’ 챌린지는 랜덤하게 돌아가는 룰렛이 제시하는 여름휴가 콘셉트에 맞춰 상황극을 촬영하는 형태로, 현재까지 총 2만여 명이 참여했다. 오는 9월 17일까지 틱톡에서 야놀자해 스티커와 음원을 활용해 참여할 수 있다.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suhyeun@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