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매출액은 전년비 68% 이상, 신규 회원수는 394% 이상 증가했다.
락앤락은 온라인 중심 소비 환경에 적극 대응하고자 공식 자사몰인 ‘락앤락몰’을 지난 2021년 5월 리뉴얼 오픈했다.
특히 지난 2020년 동기 대비 올 상반기 매출액은 101%, 신규 회원 가입은 653% 이상 증가했다는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매출 금액을 기준으로 상반기 락앤락몰에서 베버리지웨어인 ‘노아스 텀블러’가 가장 많이 판매된 것으로 집계됐으며 소형가전인 ‘음식물 쓰레기 냉장고’, ‘스팀에어프라이어’, ‘스팀프라이어 S2’등이 이어 순위권에 들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