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컵누들 신제품 출시…"카카오 브랜드데이 선론칭"

최효경 기자

2022-08-01 14:24:05

오뚜기 컵누들2종(로제, 짜장) 연출컷 / 이미지 제공 = 오뚜기
오뚜기 컵누들2종(로제, 짜장) 연출컷 / 이미지 제공 = 오뚜기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오뚜기(대표 함영준, 황성만)가 기름에 튀기지 않은 당면을 사용한 ‘컵누들’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컵누들 신제품은 ‘짜장맛’과 ‘로제맛’ 등 2종으로 구성됐다.

오뚜기는 지난해 4월 소비자들의 요청으로 6년 만에 재출시한 ‘컵누들 매콤찜닭맛’에 힘입어 비국물형 제품을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신제품 2종은 밀가루 대신 감자, 녹두전분으로 만든 당면을 사용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오뚜기는 ‘짜장맛’, ‘로제맛’을 포함해 ‘매콤한맛’, ‘우동맛’, ‘매콤찜닭맛’, ‘얼큰 쌀국수’ 등 총 11종의 컵누들 라인업을 보유하게 됐다.

오뚜기는 오는 3일 카카오 쇼핑하기 브랜드데이를 통해 ‘컵누들’ 신제품 2종을 선론칭하고, 이후 유통 채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