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단백질 보충 칼로리 조절식 ‘밸런스핏in소스’ 4종 선봰다

최효경 기자

2022-08-01 09:25:47

풀무원 '디자인밀'이 선보인 칼로리 조절식 '밸런스핏in소스' 4종
풀무원 '디자인밀'이 선보인 칼로리 조절식 '밸런스핏in소스' 4종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풀무원의 개인 맞춤형 식단 구독 서비스 ‘디자인밀(Design Meal)’이 건강함을 한층 높인 새로운 칼로리 조절식 메뉴를 선보인다.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촉촉한 닭가슴살과 신선 채소에 다양한 소스를 곁들여 단백질 섭취 등 식단 관리를 보다 맛있게 할 수 있는 디자인밀 칼로리 조절식 ‘밸런스핏in소스’ 4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풀무원 디자인밀의 ‘밸런스핏in소스’는 제품 1개 기준 평균 20g의 단백질을 함유해 성인 하루 단백질 섭취 권장량의 약 36%를 간편하게 충족할 수 있는 칼로리 조절식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저지방 고단백질의 국산 닭가슴살과 신선 채소에 다채로운 소스를 더했다.

제품 1개당 평균 190㎉대로 식단 관리가 필요한 이들의 가벼운 간식으로 제격이라는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고구마, 떡볶이 떡, 달걀 지단 등 포만감을 높일 수 있는 재료들도 넣었으며 토마토, 블랙올리브, 시금치, 브로콜리, 당근 등 다채로운 색감의 채소를 사용했다.

‘밸런스핏in소스’는 한국인이 선호하는 맛의 4가지 소스와 토핑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제품은 ‘디자인밀’ 홈페이지와 전용 모바일 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풀무원은 ‘밸런스핏in소스’ 4종 출시를 기념해 더블 혜택을 선사하는 이벤트도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