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유라쇼’는 다이슨, 블루에어 등 글로벌 가전 브랜드를 선보여왔다.
오는 21일 오후 8시 40분부터 약 120분 동안 진행되는 특집방송에서는 ‘발뮤다’의 주력 판매 상품인 ‘더 토스터’와 ‘더 팟’을 할인 판매한다.
롯데홈쇼핑은 이번 판매 상품 '더 토스터'는 론칭 이후 현재까지 누적 주문 수량 6만 대를 돌파했다고 전했다.
특집방송 구성으로 ‘전용 마그넷컵 2종’을 제공하며 방송 중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더 토스터&더 팟’ 패키지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